티스토리 뷰
2026 FIFA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3차 예선 첫 경기인 한국 vs 팔레스타인 축구 경기가 한국시간으로 다가오는 9월 5일 예정되어 있는데요. 지난 9월 3일 토트넘 캡틴 손흥민 선수와 파리생제르맹 이강인 선수 그리고 바이에른 뮌헨 김민재 선수까지 빅 클럽리그에서 뛰고 있는 유로파 선수들이 한국으로 귀국하면서 바로 한국 축구대표팀에 소집이 되며 한국 축구대표팀 감독 선임 과정에 대한 공정성 논란 속에 출항하는 10년 만에 한국 축구대표팀 감독직을 맡은 홍명보호가 완전체로 뭉쳤는데요.
이번 2026 FIFA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3차 예선은 18개국이 3개조로 나뉘어서 치르게 되며 아시아 월드컵 본선 티켓 8.5장 중에서 6장이 걸려있습니다. 만약 2026 FIFA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3차 예선을 통과하지 못한 나라는 총 6개의 나라가 2장의 티켓을 놓고 2026 FIFA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4차 예선 경기를 치르게 됩니다. 이에 한국 축구대표팀은 이번 2026 FIFA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3차 예선에서 1986년 멕시코 월드컵 대회부터 한 번도 빼놓지 않고 월드컵 본선 무대에 오른 11회 연속 월드컵 본선 진출을 목표로 두고 있는데요.
이번 2026 FIFA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3차 예선 첫 경기 한국 vs 팔레스타인 축구 경기는 현재 한국 피파랭킹이 23위 팔레스타인이 96위로 B조 6개국 중에 두 번째로 파파랭킹이 낮은 팀으로 이변이 없는 한 한국 축구대표팀의 승리가 예상되지만 축구공은 둥글기에 방심은 금물입니다. 또한 이번 한국 축구대표팀으로 처음 승선하면서 토트넘 이적이 확정된 양민혁 선수의 발탁이 눈길을 끌고 있으며 과연 이번 팔레스타인 전에서 손흥민 선수와 이강인 선수의 뒤를 이을 한국 축구대표팀의 미래가 될지 한국축구팬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럼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셔서 한국 vs 팔레스타인 경기일정, 한국 vs 팔레스타인 선수명단, 한국 vs 팔레스타인 역대전적, 한국 vs 팔레스타인 중계까지함께 알아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