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재 프리미어리그 단독 1위를 달리고 있는 토트넘이 프리미어리그 10라운드 크리스탈 팰리스와의 맞대결에서 손흥민의 시즌 8골에 힘입어 2:1의 승리를 가져오며 프리미어리그 1위 자리를 지켜냈습니다.
아래의 글을 통해 토트넘 크리스탈 팰리스 하이라이트, 토트넘 크리스탈 팰리스 경기결과까지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토트넘 크리스털 팰리스 경기결과
경기결과 | 토트넘 2:1 크리스탈 팰리스 |
득점 선수 | 53분 워드 자책골 (팰리스) 66분 손흥민 (토트넘) 94분 아예우 (팰리스) |
포스테글루 감독이 이끌고 있는 토트넘은 기존의 4-2-3-1 포메이션으로 왼쪽 풀백을 우도기 대신 데이비스가 출전하며 변화를 주었으며 지난 풀럼 전에 경고누적으로 빠진 이브 비수마가 선발로 출전하며 최전방 공격수 손흥민의 뒤를 든든하게 받쳐주었습니다. 이에 맞서는 로이 호지슨 감독이 이끌고 있는 크리스탈 팰리스는 4-4-2 포메이션으로 수비지향적인 전술을 가지고 나오며 토트넘의 공격을 막겠다는 각오가 보였습니다.
전반전은 크리스탈 팰리스의 거친 압박과 수비로 0:0으로 마치는 데 성공하였지만 후반전과 시작과 동시에 토트넘의 압박공격에 53분 메디슨의 강한 크로스가 팰리스 선수 워드의 자책골로 1:0으로 토트넘이 리드해 나갔으며 66분 브래넌 존슨의 패스를 받은 손흥민이 프리미어리그 2023/24 시즌 8골을 넣으며 2:0으로 계속 리해나 갔습니다.
하지만 후반 추가시간 94분에 팰리스 아예우의 슛을 막지 못한 비카리오가 오랜만에 실점하였지만 토트넘은 2:1의 승리를 지켜냈습니다.
토트넘 크리스탈 팰리스 하이라이트
프리미어리그 10라운드 토트넘과 크리스탈 팰리스의 경기를 놓치셨다면 아래의 이미지를 클릭하셔서 손흥민 선수의 2023/24 시즌 프리미어리그 8골과 토트넘 하이라이트 영상까지 함께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토트넘 크리스탈 팰리스 하이라이트와 경기결과까지 함께 알아보았습니다. 토트넘은 이로써 연승행진을 하며 승점 26점 8승 2 무로 확실한 단독선두 자리를 지켜냈으며 손흥민 선수는 프리미어리그 111번째 득점으로 프리미어리그 역사 최다골 TOP25위에 올라서며 계속 기록을 갈아치울 예정입니다.
또한 손흥민 선수는 현재 프리미어리그 2023/24 시즌 8골로 9골을 넣고 있는 맨시티의 엘링 홀란드와의 득점경쟁에서 단 한골차이로 추격하고 있습니다. 토트넘은 프리미어리그 11라운드에서 토트넘을 챔피언스리그 준우승까지 해낸 포체티노 감독의 첼시와의 경기가 예정되어 있어 손흥민 선수와 포체티노 감독의 만남이 무척 기대됩니다.